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팝아트 병맛 디자인 일러스트

by 아이디젠 2019. 7. 1.

팝아트 병맛 디자인 일러스트

갑자기 병맛 아이디어가 떠올라 가진 자료들을 활용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병맛 디자인과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 스타일이 무엇일까?"

생각해 보니 팝아트[popart]와 두들[doodle]이 떠올랐습니다.

어차피 두 스타일 모두 비슷하니 팝아트 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해보았는데 참 병맛이네요.ㅎㅎ

 

 

 

 

리얼 스타일 병맛 일러스트

 

리얼 스타일 일러스트 디자인에 하트를 머금고 있는 입술을 적용하니 나름 보기 좋아 함께 수록했습니다.

"사랑(하트)은 병맛일까요?"

때론 병맛이죠. 저 얼음처럼 매섭고 차갑게 등을 돌릴 때도 있으니 말입니다.

 

 

 

코카 콜라 병맛 일러스트 외

 

코카 콜라병을 그려놓았더니 이렇게 써먹네요.

병맛을 보는 아리따운 입술(?)

아래 디자인에 비해 좀 러프한 스타일만 배치해보았습니다.

 

 

 

핑크 병맛 일러스트

샤방샤방한 병들을 나열하고 그에 어울리는 섹시한 입술들을 배치해보았습니다.

광고용으로 써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관찰력 레벨 5 이상인 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입술 일러스트 디자인도 제작 방식에 따라 참 다양하지요?

단순하게 패스로 작업하는 경우도 있지만 리얼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메시로 정성을 들여야 합니다.

효과까지 넣으면 더욱 섹시한 입술이 완성된답니다.

디자인 꿀팁

여심 저격

쉽고 빠르게 브랜드 로고 만들기

초보자 상세페이지 한방에 끝내기

주목할 인테리어 디자인

주목할만한 인테리어 스타일

2019 인테리어 트렌드 분석하기

셀프 디자인 감각을 키우는 비결

나만의 인테리어 팁 방출

리뉴얼의 끝판왕

이런 소주제로 포스팅도 하고 싶은데 마음만 굴뚝이네요.

한동안 못했던 디자인 공부도 하고 미래 산업에 대한 공부도 하고 기존 자료들도 정리를 하려니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살아야 잡념도 없고 사념에 사로잡힐 일도 없어 좋네요.

뭐가 되었든지 사람은 부지런히 살아야 몸도 마음도 건강한 법이랍니다.

놀고먹으면 편할 것 같은데 이게 믿는 구석이 있을 때 이야기지

자기가 삶의 주체가 되었을 때는 참으로 무서운 일이랍니다.

여러분 모두 바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