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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양심볼

단청과 명품문양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42+3

by 아이디젠 2023. 10. 11.

명품 단청 시리즈 1

많은 사랑을 받을 명품 문양 시리즈 현재편입니다.

더욱 고고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럭셔리한 명품 문양 시리즈도 있지만

해당 문양들은 과한 화려함에 부담스러운 수준이라 일상의 디자인 재료로 활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

일상에서는 오늘 소개하는 작품이 가장 어울릴 것 같습니다.

위의 그림은 기본 문양 42가지입니다.

여기에 한 가지 문양을 파생시켜 3가지 문양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타이틀이 42+3입니다.

하나씩 크게 소개하면 좋겠지만 너무 많네요.

 

 

 

 

위의 디자인을 확대해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비슷한 예제가 아래 나오는데 해당 문양은 단청 부분이 더 단순화된 디자인입니다.

이 시리즈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할 만큼 퀄리티를 갖춘 작품입니다.

시리즈2의 확대된 이미지와 비교해 보시면 그 차이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이렇게 3가지 색상이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인테리어 활용 시안 1

 

인테리어 활용 시안 1

 

 

 

 

 

 

 

인테리어 활용 시안 2 ​

 

인테리어 활용 시안 2

 

 

인테리어 활용 시안 3

 

인테리어 활용 시안 3

 

 

 

인테리어 활용 시안 4

 

인테리어 활용 시안 4

 

 

 

 

 

 

 

 

 

 

 

 

 

 

 

 

 

 

 

제품 디자인

 

제품 뚜껑도 이런 문양을 적용하면 단순하지만 유럽풍 느낌을 주어 한결 고급스럽네요.

퓨전 문양으로 제작했던 것입니다.

동서양의 만남이지요.

 

 

박스 커버 패키지 디자인

 

내부에도 다른 문양이 연하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한결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제품과 포장 케이스까지 전체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시안용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병 색깔에 맞추어 컬러를 조정한 것입니다.

일러스트 벡터라 이런 변경을 자유롭습니다.

 

 

 

향초 패키지 디자인

 

 

 

 

 

문양만 단독으로 뽑을 경우 이런 모습입니다.

 

 

명품 단청 시리즈 2

 

처음 소개한 이미지는 단청 틀까지 풀세트로 제작한 것이고

지금 보시는 이미지는 해당 그림 보다 더 단순하게 배경을 제작한 것입니다.

당연히 시리즈1보다는 라이선스 비용이 덜 부담스럽겠지요.

 

 

명품 단청 시리즈 2-1

 

확대해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명품 단청 시리즈 2-2 ​

 

 

 

 

명품 단청 시리즈 2-3 ​

 

 

 

 

명품 단청 시리즈 2-4

 

 

 

 

 

개별 디자인을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크기에 따라, 창살무늬 디자인에 따라, 색깔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확대한 모습으로 기하학무늬 뒤편에도 배경 패턴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시리즈1은 훨씬 복잡한 구조로 제작되어 있고요.

이 디자인 시리즈는 전체가 한 세트가 아닙니다.

굳이 이렇게 많은 디자인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대개 4가지 정도만 있으면 충분히 인테리어나 패키지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한 가지를 패턴으로 반복하셔도 되고요.

일러스트 벡터로 제작되어 있어 크기, 색상, 위치 등 수정이 자유롭습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추어 변경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문양 시리즈 가운데 중형급입니다.

대형급처럼 하나씩 소개하기에는 좀 그렇고

시간 여유가 되면 4개씩 묶어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크게 보여드리고 싶지만 게시물이 너무 많네요.

 

 

 

요즘 작업 중인 로고형 문양

 

요즘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마카롱 시리즈 2탄을 준비 중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문양 시리즈도 상당수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존 마카롱 시리즈는 위와 같은 문양이 100개 정도 소개되었는데

이번에는 그보다 훨씬 많은 225개 정도 될 것 같습니다.

1탄에서 10 by 10 이었다면

2탄에서는 15 by 15가 될 것 같습니다.

신규로 디자인하는 것도 많고 기존 문양도 일부 보완하고 있는 것들도 많아 작업할 것이 꽤 됩니다.

 

 

브랜드 엠블럼으로 활용하려고 제작했던 문양 ​

 

개인적으로 문양 그릴 때 창작의 문이 열리는 것 같습니다.

가장 평안한 마음으로 작업을 하게 되거든요.

한국화 작업은 지나치게 고용량이라 작업하는 내내 스트레스와 고달픔으로 고생을 해야 하는데

문양은 그런 고충을 겪지 않아도 되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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