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명품 문양이 일월오봉도를 만나 인싸 인테리어가 될 때

by 아이디젠 2019. 9. 17.

럭셔리 모델 클로즈업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대형 문양 디자인입니다.

제게는 참 고마운 디자인이죠.

문양 가운데는 최고가로 판매되었고 가장 많은 수익을 가져다준 고마운 디자인입니다.

일월오봉도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지만요.

 

 

 

기본 공간 연출

언젠가부터 꼭 적당한 배경을 잡아 적용 사례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야 소개하네요.

먼저 가상의 배경을 포토샵에서 만들었습니다.

원본 모델이 조명을 받아 거기에 어울리도록 전등 목업을 배치하고 자연스러운 모델과의 조화를 위해 빛은 일러스트에서 작업하여 적용하였습니다.

배경 벽면은 이 자체로도 모던하기는 하나 너무 삭막한 느낌이 드네요.

 

 

 

벽면 디자인에 적용했을 때

그래서 이렇게 문양을 벽면 전체를 채우고

실내 공기 정화 식물도 하나 배치했습니다.

나름 분위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 정도면 인싸 인테리어의 완성

 

 

 


 

 

아래는

 

"아이디젠은 액자, 병풍, 인쇄 관련 제조업체가 아닙니다."

 

이 게시물에서 함께 소개했어야 하는데 깜빡하는 통에 마침 위의 명품 문양이 예제도 적어 함께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평범한 사무실 공간

이렇게 빈 사무실 공간에

 

 

 

럭셔리한 사무실

모던한 반복 무늬 패턴을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리게 넣고

일월오봉도 블랙 버전을 적용했습니다. 해당 사무실에 어울리는 럭셔리 모델도 함께 섭외(?)를 했고요.

 

 

 

건물 외부 창

일월오봉도 디자인을 구매하신 분들이 가장 많이 적용한 공간이 바로 매장 통유리창입니다.

 

 

 

디자인을 입힌 외부 창

소개하는 예제에는 이렇게 구분 프레임이 있지만 시공된 곳 가운데 하나는 완전 통유리에 가로 8M로 제작하셨다고 하더군요.

사진을 못 구한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몇 해 전이라 지금은 구할 수도 없네요.

 

 

 

통유리 프린팅 다음으로 많이 활용된 사례가 있었으니

바로 행사용 배경 화면입니다.

 

 

 

공연 준비 중

공연, 전시, 뮤지컬 등에 활용되었고 방송사와 지자체 협찬 등도 요청을 받았으나 제가 거절했답니다.

오래전에 사업을 하면서 방송사 협찬으로 수천만 원을 투자했지만 매출에 별 도움을 못 받은 뼈아픈 기억이 있거든요.

무슨 협회 "1등, 최우수, VIP 등" 그럴싸한 타이틀을 위해 투자하시는 업체들도 많은데 전 개인적으로 만류합니다.

대체 누가 뽑아줬는지도 모르고 뽑은 사람도 없다는데 1등은 어떤 기준으로 되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국내에는 그런 협회 꽤 많습니다. 제가 관련 업체 디자인 아르바이트를 해서 잘 알거든요.

그런 곳의 대외비라 차마 말은 못 하지만 구색 갖추기용 타이틀이 필요한 업체 이외에는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암튼 일월오봉도는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됩니다.

십장생도에 비해 더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죠.

물론, 버전도 3가지로 제작되어 있어 더 인기가 있답니다. 오래되었고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아이디젠은 그림만 제공할 뿐 위의 예제와 같은 출력 및 시공은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