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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양심볼

명품 유명 패션&자동차 브랜드 로고 모음전 2018

by 아이디젠 2018. 9. 19.

 

 

2016 버전에 비해 대표적으로 자동차 명품 브랜드가 추가되었고
일부 변경된 브랜드 로고를 수정하였고 없어진 브랜드는 삭제하고 일부 추가하였습니다.


아래는 2016 버전에서 소개한 명품에 대한 정의인데 혹 참고하시라고 다시 소개합니다.

명품에 대한 정의는 워낙 다양하여 저마다 내리는 기준이 다른데 제 기준에서는 이렇게 정의하고 구분해보았습니다.(구분하는데 "마이 퍼스트 럭셔리" 서적을 참조하였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고 대표적인 유명 패션디자이너가 있었거나 있으며 단순히 가격만 높은 것이 아니라 품질, 가치, 시장 선호도 등에 있어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일반적으로 명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명품의 기준을 두고 아래와 같이 세분화 시키는데
프리미엄 럭셔리급, 가치 럭셔리급, 여유 럭셔리급, 유지 럭셔리급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럭셔리급은 재화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그 가치가 상실되는 반면 이 브랜드 제품들은 오히려 희소성으로 인해 가격이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샤넬이나 에르메스 제품들이 대표적이죠. 가격도 수천만원대를 호가하고 일부 제품은 억대 이상인 경우도 있습니다.

가치 럭셔리급은 누구나 이름만 들어도 쉽게 알 수 있는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를 말하는데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이 대표적입니다. 굳이 제가 언급하지 않아도 이 글을 보시는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죠.

여유 럭셔리급은 역사와 전통은 짧지만 패션 아이템 소개에서 빠지지 않고 자주 등장하는 핫한 브랜드들입니다. 끌로에, 펜디, 보테가베네타 등이 이에 속합니다.

유지 럭셔리급은 디스퀘어드, 디젤, 저스트 까발리 등이 대표적인데 명품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대중적인 브랜드도 아닌 그 중간에 끼어 있는 경우입니다.  최근에는 몇몇 알려진 컨템퍼러리 브랜드들도 이 반열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지요. 국내에서 예로 들자면 일명 전지현백으로 알려진 루즈앤라운지 정도를 들 수 있겠습니다.




제네시스와 인피니티 브랜드는 로고 특성상 일러스트 버전을 만드는데 제약이 따라서 JPG에 마스크 방식을 채택하였고 이외 모든 로고는 일러스트로 정리한 이미지들입니다.

아래는 큰 이미지들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