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양심볼

그림 하나로 놀라운 인테리어를 연출하다.(feat. 전시회 부스)

by 아이디젠 2024. 2. 21.

 

가끔 박람회나 전시회 부스 인테리어 용도로 아이디젠의 그림들이 판매됩니다.

행사장에서 일월오봉도와 십장생도는 눈에 띠는 대표적인 작품이지요.

그래서 시안으로 전시회 관련 목업 자료들도 활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새로운 일월오봉도 작품인 제황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한 자료가 역대급 수준이라 해당 자료만 별도로 먼저 소개 합니다.

배경도,

모델이 입고 있는 원피스도

전시회 부스도

TV 화면도

입간판도 모두

하나의 작품인 제황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제황을 일전에 일월오봉도 3대 천왕이라고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이 정도 퀄리티에 작품이라 감히 그렇게 말씀드렸던 것이지요.

이 그림 한 세트면 어지간한 사업체를 차려서 운영해도 될 것 같네요.

 

 

 

 

 

 

 

 

 

 

 

 

 

일월오봉도 제황 목업 전체

 

목업용으로 제작한 제황 전체 모습입니다.

실제로 이런 공간이 연출된다면 반응이 뜨거울 것 같네요.

저도 저기 서서 한 장 찍고픈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ㅎㅎ

다음에 또 이 그림이 등장하겠지만 그때는 많은 다른 그림들과 함께 한 장 딸랑 소개될 것이라

제가 제작한 정성에 비해 너무 서운할 것 같아 별도로 먼저 소개해 봅니다.

큰 이미지를 올려 놓았으니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또 강조하지만

메인 타이틀에도 적혀 있듯이 아이디젠은 프리랜서 디자이너입니다.

이런 시안들을 제작해서 올리니

많은 분들이 제가 인쇄소도 운영하고

병풍 제작도 하고

필름지 제작 및 시공도 하고

원단도 제조하며

인테리어 제조공장도 운영하는 것으로 오해를 하시는데

아이디젠은 그림만 그리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제게서 그림 파일을 구매하셔서

위에 열거한 곳에 제작과 시공을 맡기는 것입니다.

 

 

디자인 사용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