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양심볼

이런 느낌의 일월오봉도도 좋네요.

by 아이디젠 2024. 3. 2.

 

여신을 그려 넣었으면 한결 완성도 높은 그림이 되었을 텐데

재미 삼아 포토샵 놀이를 하는 것이라 일반 사진 모델로 대체를 했습니다.

그래도 그림 분위기에 맞추어 편집을 좀 했더니 제법 어울리네요.

일러스트 그림도 포토샵을 거치고 나니 더욱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ㅎㅎ

안타깝게도 제 고객들은 대부분 대형 출력물로 인쇄하시는 분들이라 이런 분위기의 그림을 선택하실 수 없다는 것이지요.

깨끗한 품질의 선명한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이라 일러스트 벡터 원본의 모습 그대로 제공해 드려야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작업을 해서 보여드리면 왜 이렇게 인쇄가 되지 않느냐고 강력한 클레임을 받아야 하는 관계로

시안조차 만드는 것을 포기해야 합니다.

미친 척하고 하이엔드 초고사양 컴퓨터를 장만하여 작정하고 작업하면 이런 분위기도 내겠지만

굳이?

전 포기하렵니다.

비슷하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은 알지만 결과물을 출력할 인쇄소 장비가 현재는 없을 것 같네요.ㅎㅎ

 

 

 

일월오봉도 황상 블랙골드 ​

 

곧 전체 인덱스를 소개할 황상이라는 작품의 블랙골드 버전인데

이렇게 표현하니 더 근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뭔가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 같기도 해서

이런 편집도 재미 있네요.

 

 

 

제황 블루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편집입니다.

마치 원래 있었던 작품 같네요.ㅎㅎ

 

 

 

전체적인 색감 조화가 좋습니다.

 

 

 

제황 스페셜 ​

 

달이 포인트인가요?

제황 스페셜을 활용한 편집 디자인인데 이런 느낌도 독특해서 좋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평범한 것을 좀 싫어합니다.

 

 

 

 

오늘은 그리는 작업이 고단해서 몸도 마음도 쉬어갈 겸

잠시 포토샵 놀이를 했습니다.

다시 제황 마무리를 위해 고삐를 당겨야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제황도 황상이나 태황제처럼 분위기가 범상치 않습니다.

많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최근 소개하는 작품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데

이게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범용적인 그림으로 제작한 것이 아니라

극소수를 위한 작품으로 작업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가성비로는 최악인 셈이지요.

많은 분들이 좋은 작품을 널리 사용하면 좋겠지만

차별화된 작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또 이게 매력을 감소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득불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이점 널리 양지하시어 이해해주십시오.

가성비 좋은 작품을 찾는 분들울 위해서는 일월오봉도 "선"을 추천드립니다.

최고의 스테디셀러이고 가성비를 위해 준비한 자료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작품입니다.

하이엔드 작품들은 가성비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작품들입니다.

시그니처, 태상, 태황제, 제황, 황상이 대표적인 하이엔드 작품입니다.

소수도 아닌 극소수를 위한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최고의 작품들입니다.

 

 

 

디자인 사용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