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양심볼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 패키지 어때?

by 아이디젠 2024. 2. 14.

 

전통 디자인이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면서 제작했던 파도무늬(수파문) 디자인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으로도 시안을 제작해 보고 인테리어 용도로도 작업을 해보았는데 이런 분위기가 괜찮네요.

설 명절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오래간만에 조금 쉬면서 주변의 묵은 때를 벗겼습니다.

폰도 바꾸고 TV도 바꾸고 사운드 바도 추가하면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삶을 준비했답니다.ㅎㅎ

구형만 붙들고 있었더니 구박이 심해서 요즘 트렌드를 쫓아가기로 했습니다.

바꾸고 나니 삶의 질은 한층 업그레이드되긴 하네요.

TV는 배송이 늦어 더 기다려야겠지만 이것도 잔뜩 기대 중입니다.

 

 

 

이 패키지 작업하면서 색다른 분위기에 뿌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래 두 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하나로 만든 것인데 둘의 조합이 어색하지 않습니다.

 

 

 

이런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은 처음 보실 듯...

 

 

 

조금 더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준비했던 자료입니다.

 

 

 

색감만 잘 조정하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 디자인이 나올 것 같습니다.

시안으로 제작했던 것이라 완성작 수준을 못됩니다.

 

 

 

풍요, 행복, 부유, 장생 등을 상징하는 의미로 제작한 그림입니다.

다양한 전통문양도 많이 적용되었고 전통과 모던이 교차하는 느낌도 담았습니다.

 

 

그래서 감각 있는 대형 벽화나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안을 잡아보았습니다.

전통과 젊음이 공존하는 공간에 어울리는 콘셉트입니다.

신장개업, 리모델링을 준비하시는 사업주님에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요즘 핫플이나 포토존은 뭔가 특색 있으면서도 의미 부여가 가능한 곳이 인기라고 하죠.

이런 인테리어에 앞에서 촬영하는 것도 포인트가 될 테니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크게 확대해서 보면 이 디자인이 단순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깔끔하게 하려면 적용된 다양한 기하학무늬를 빼면 미니멀해진답니다.

일월오봉도 신규 그림을 그리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이번에도 기존에 제작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을 적용하여 작업을 하다 보니 제작 기간이 무척 길어지고 있습니다.

연휴에도 그렸지만 좀처럼 제 모습을 보여주지 않네요.ㅎㅎ

당분간 소개는 과거에 그려놓고 소개하지 않았던 작품 위주로 소개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한 작품이 대표적이지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 모던함을 담아

시크한 한국의 미를 알리려는 아이디젠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디자인 사용 문의